카스퍼스키, 관리형 보안서비스·디지털포렌식 및 사고대응 분야 리더로 선정
카스퍼스키, 관리형 보안서비스·디지털포렌식 및 사고대응 분야 리더로 선정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5.01.20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조사기관 QKS의 2024년 스파크 매트릭스 평가에서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카스퍼스키는 시장조사기관인 QKS(Quadrant Knowledge Solutions)의 ‘2024년 스파크 매트릭스’에서 관리형 보안 서비스와 디지털 포렌식 및 사고 대응 분야 기술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카스퍼스키는 이번 평가에서 보안 모니터링, 위협 관리, 사고 처리 분야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다양한 IT 환경에서 운영 효율성과 일관된 보호 능력을 높이 평가받았으며, 사고 대응 서비스는 조사 전 과정과 위협 제거 역량을 인정받았다.

이효은 카스퍼스키 한국지사장은 "카스퍼스키는 앞으로도 국내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발맞춰 고도화된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통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특히 AI 기반 위협 탐지와 대응 체계를 더욱 고도화해 기업들의 안전한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카스퍼스키 국내 공인 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김철봉 쿠도커뮤니케이션 정보보안사업부 부사장은 "카스퍼스키의 관리형 보안 서비스는 기업들이 직면한 보안 인력 부족과 비용 효율성 문제를 해결하는 최적의 솔루션"이라며 "이번 리더 선정을 계기로 국내 기업들에게 최적화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