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경제뉴스] 라임라이트네트웍스(지사장 박대성)는 최근 사이버 공격의 범위, 정교함, 빈도가 증가하는 가운데, 디지털 콘텐츠를 보호하는 라임라이트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솔루션을 위한 봇 관리 솔루션인 ‘어드밴스트 봇 매니저(Advanced Bot Manager)’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라임라이트의 새로운 ‘어드밴스트 봇 매니저’는 악성 봇을 자동으로 저지하고, 정상 봇을 활용하여 수익 창출 트래픽을 유지함으로써 웹 인프라의 가용성을 극대화시킨다. 또한, 성능 저하 없이 웹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봇 관리 정책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및 조정함으로써 신속한 고객 서비스를 보장한다.
라임라이트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는 웹 애플리케이션 및 콘텐츠 전송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비인가 콘텐츠 액세스와 악의적인 웹사이트 공격에 대한 계층화된 방어를 지원한다. 라임라이트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은 웹사이트를 손상시키고 데이터를 탈취하려는 악의적인 HTTP 애플리케이션 계층화 공격으로부터 웹사이트와 웹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한다.
라임라이트 DDoS 공격 인터셉터는 대용량의 악의적인 트래픽으로 인해 온라인 서비스에 과부하가 걸리는 서비스 거부 공격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한다. TLS/SSL 기능은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전송 중에 데이터 유실을 막고, 지오 펜싱, URL 토큰화, IP 주소 화이트 & 블랙 리스트와 같은 여러 콘텐츠 보안 방법을 사용하여 권한을 가진 사용자만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라임라이트네트웍스의 제품관리 총괄수석 디렉터인 스티브 밀러-존스는 “라임라이트의 보안 솔루션은 대규모 글로벌 사설망 인프라에 통합되어 웹사이트 성능 저하 없이 조직들이 웹 인프라와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