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환경에서 사이버 위협 효과적으로 방어
[디지털경제뉴스]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대표 최원식)는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사이버 위협을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도록 자사의 ‘차세대 보안 플랫폼’에 새로운 보안 기능을 대거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운영하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다양한 클라우드 인프라 및 워크로드와 직접적으로 통합 가능한 지속적 보안 아키텍처를 제공할 계획이다.
팔로알토네트웍스는 최신 클라우드 환경의 지속적인 보안 유지를 위해 ▲주요 클라우드 사업자 환경을 위한 일관된 보안 제공 ▲클라우드 상주(Cloud-resident) 관리 제공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원활한 워크플로우를 위한 통합 자동화 제공 ▲주요 3대 클라우드 사업자에 대한 지속적 데이터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지원 ▲제로데이 공격에 대한 예방(Prevention) 등과 같이 클라우드 보안 기능을 정비했다.
팔로알토네트웍스의 리 클라리치 수석 제품 책임자는 “많은 기업들이 퍼블릭 클라우드로의 전환이 빠르게 이루어짐에 따라 발생하는 도전 과제들을 직면하고 있다. 비즈니스 요구에 맞춰 클라우드 인프라를 활용하고,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지만 사이버 보안에 대책은 미흡한 상황이다"며 "팔로알토네트웍스는 클라우드 보안을 강화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이 클라우드의 이점을 충분히 누리는 동시에 중요한 정보 자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