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충전 및 모바일상품권 가맹점 수수료 절감 방안 등 협력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비즈플레이가 금융결제원과 모바일상품권 서비스 발전을 위해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지속적으로 저변이 확대되고 있는 모바일상품권을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하고, 더 나아가 다양한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협력한다. 또 모바일상품권 가맹점 수수료를 절감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강구한다.
정광련 비즈플레이 부사장은 “비즈플레이는 금융산업 전반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금융결제원과 모바일상품권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협력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G2C 페이를 포함한 모바일상품권 서비스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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