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운영 관리 경험과 기술 역량 인정, 전담팀 및 전문 기술 지원 조직 으로 고도화된 모니터링 서비스 제공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베스핀글로벌이 글로벌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 기업인 데이터독으로부터 클라우드 MSP 부문 최고 등급인 ‘골드 파트너’를 획득했다.
베스핀글로벌이 이를 통해 클라우드 운영 관리 전문 기업으로서 보유한 오랜 경험과 기술 역량을 인정받았다. 베스핀글로벌은 대형 기업을 비롯해 다양한 기업의 클라우드 모니터링 개선을 위해 데이터독의 대규모 구축, 운영 경험을 다수 진행해왔다. 또한 데이터독 운영 전담팀 및 전문 기술 지원 조직을 구성해 운영 노하우와 경험을 결합한 고도화된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이 판매하고 있는 멀티 클라우드 운영 관리 플랫폼 ‘옵스나우360’에도 데이터독의 비용과 사용량 확인 기능이 강화됐다. 이를 통해 옵스나우360 고객들은 하나의 플랫폼에서 클라우드 인프라와 SaaS를 통합 관리함으로써 보다 편리하고 최적화된 클라우드 운영을 추진할 수 있게 됐다.
데이터독은 클라우드 기반의 옵저버빌리티 및 보안 플랫폼이다. 데이터독은 인프라, 애플리케이션, 로그, 사용자 모니터링 외에 다양하고 통합적인 실시간 가시성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와 모든 규모 조직의 디지털 혁신과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한다. 또한 개발, 운영, 보안, 비즈니스 팀 간의 협업을 촉진하고 예기치 못한 문제 발생 시 해결 시간을 단축하며 주요 비즈니스 지표(KPI)를 관리하는데 사용된다. 국내에도 많은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