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경제뉴스]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대표 조원영)가 31일 새로운 데이터 보호 및 거버넌스 오퍼링을 함께 지원하는 오피스 365를 위한 데이터 보호 및 거버넌스 솔루션을 발표했다.
베리타스의 오피스 365를 위한 데이터 보호 및 거버넌스 솔루션은 사용이 간편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애플리케이션으로 빠르게 활성화되어 언제 어디서든 오피스 365 데이터를 분석 및 검색, 복구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오피스 365를 위한 베리타스 데이터 보호 및 거버넌스 솔루션은 통합된 오피스 365 데이터 보호 및 복구를 위한 새로운 클라우드 간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인 베리타스 SaaS 백업과 베리타스 인포메이션 맵,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볼트닷클라우드와 함께 오피스 365 데이터 관리에 필수적인 툴을 제공한다.
인포메이션 맵 소프트웨어는 오피스 365 환경 전반의 파일 속성과 사용 현황에 대한 실시간 뷰를 제공하고, 엔터프라이즈 볼트닷클라우드 솔루션은 오피스 365 데이터 보존 및 검색 기능을 제공해 기업들이 규제와 법률 요건에 대한 컴플라이언스를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이크 팔머 베리타스 수석부사장 겸 최고제품책임자는 “점점 더 많은 기업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와 같은 클라우드 기반의 오피스 플랫폼을 IT 전략의 핵심 요소로 도입하고 있다”며, “베리타스는 새롭게 출시한 SaaS 기반 솔루션으로 오피스 365 환경 전반에서 새로운 차원의 데이터 관리를 구현함으로써 기업이 비즈니스 데이터에 대한 컴플라이언스와 보호를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