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A10 네트웍스는 AI의 힘을 활용해 인프라를 보호 및 관리함으로써, 사이버 보안 위험을 낮추고 사용자 경험과 성능을 개선하며, IT 인프라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I 기반 보안 솔루션을 발표했다.
A10네트웍스는 AI 기반 플랫폼으로 고객의 AI 도입을 지원하며, A10 컨트롤을 통한 중앙 집중식 관리 및 분석, AI 기반 봇 보호, 엔터프라이즈급 DDoS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A10은 통합된 AI 스택을 통해 독점적인 ACOS(고급 코어 운영체계)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A10 솔루션은 올해 말 출시 예정인 ACOS를 적용할 계획이다.
A10 컨트롤은 A10 썬더 ADC와 A10 디펜드 제품 포트폴리오를 중앙에서 모두 관리하는 중앙 집중식 관리 플랫폼이다. 올해 말 출시되는 A10 컨트롤을 통해 고객은 기존 A10 관리 콘솔에서 A10 컨트롤로 원활하게 이동시키고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다. 고객은 모든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단일 대시보드를 통해 A10 디바이스 업그레이드를 자동화하고, 유연한 라이선스를 관리하며, 시스템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A10은 사이버 보안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A10의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DDoS 탐지 및 완화, DDoS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에 더해 이제 A10 디펜드에도 AI 기반 봇 보호 기능이 포함될 예정이다. 이 솔루션은 고객이 봇 위협으로부터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며 현재 초기 시험 단계에 있다.
A10 디펜드 DDoS 보호 포트폴리오는 세계 최대 서비스 제공 업체에 공급되어 고객을 보호하고 있다. A10은 멀티 벡터 및 대규모 DDoS 위협을 완화하기 위한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기능을 확장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기존 A10 디펜스 온프레미스 DDoS 보호에 클라우드의 대규모 공격을 완화하는 기능을 보완해 인터넷 링크의 크기 또는 온프레미스 용량을 초과하는 공격에 대한 보호 기능을 강화했다.
A10 디펜드 및 A10 인프라 포트폴리오는 엔터프라이즈 및 서비스 제공 업체 고객 모두의 IT 운영을 단순화하고 사이버 보안 위험을 줄이며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