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샌드박스 멀웨어 분석으로 제로데이 위협과 최신 피싱 공격 대응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트렌드마이크로는 트렌드 비전 원 보안 플랫폼의 통합 이메일 보안 솔루션인 ‘트렌드 비전 원 이메일 & 콜라보레이션 시큐리티(트렌드 비전 원 ECS)’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2024년 이메일 보안 플랫폼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2024년 이메일 보안 플랫폼 부문 매직 쿼드런트 리더를 선정하면서 “이메일 보안 매직 쿼드런드 리더로 선정된 기업은 이메일 보안 플랫폼(ESP)의 미래에 대한 강력한 비전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이러한 비전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균형 있게 갖추고 있다. 리더 선정 기업의 솔루션들은 각각의 제품 효율성이나 기능 면에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전반적인 제공 기능과 서비스는 일반적인 이메일 시장 고객에게 효과적이며, 성공적인 고객 경험에 초점을 맞추고 지원하려는 강한 의지가 반영돼 있다. 따라서 리더 기업은 기술적 역량과 혁신적인 제품 전략을 지원하는 기업 환경, 그리고 고객 성공에 중점을 두는 기업으로 인정할 수 있다”고 총평했다.
트렌드마이크로 이메일 보안 솔루션인 트렌드 비전 원 ECS는 제로데이 위협, BEC 공격, 고도화된 피싱 공격을 감지하는 AI 및 샌드박스 기반 분석 및 이상 징후 탐지로 전통적인 이메일 보안 솔루션의 한계를 개선한다. 또한 이메일용 ASRM(공격 표면 위험 관리) 및 XDR 기능으로 보안 운영(SOC) 및 IT 관리자를 위한 통합 기능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