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대응 방안 논의, 우수한 실적 거둔 파트너들에 시상식 가져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4일 서울에서 ‘FY25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 파트너 써밋’을 개최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채널 파트너사 2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보안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대응 방안을 논의하고, 프리시전 AI 기반 전략을 공유했다. 특히 팔로알토 네트웍스가 새롭게 공개한 AI 사이버 보안 포트폴리오인 ‘시큐어 AI 바이 디자인’이 시장에 가져오는 혁신과 고객사에 제공하는 이점을 설명하고, 고객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파트너와의 협업 방안을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FY24 비즈니스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둔 파트너들에 대한 시상과 FY25 넥스트웨이브 다이아몬드 파트너에 대한 어워드도 진행됐다. FY24 비즈니스 어워드에는 아이클라우드, 위버시스템즈 등 7개사가 수상했다. FY25 넥스트웨이브 다이아몬드 파트너에는 뉴엔네트웍스, 새얀아이엔씨, 에이플넷, 위버시스템즈, 유비스코프, 유인프라, 팀웨이브 등이 선정됐다.
박상규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 대표는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성장을 견인해 준 채널 파트너 협력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사 설립 이후 첫번째 파트너 써밋을 마련했다”며, “파트너들과 동반성장을 할 수 있도록 보다 체계적이고 긴밀한 협업 관계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 파트너 써밋은 아이클라우드, 씨플랫폼이 후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