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기술 및 솔루션 저널 ‘메소드’ 최신호 ‘양자 엔지니어링의 미래’ 발행
마우저, 기술 및 솔루션 저널 ‘메소드’ 최신호 ‘양자 엔지니어링의 미래’ 발행
  • 차수상 기자
  • 승인 2024.06.2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자 컴퓨팅과 관련 기술의 잠재력 탐구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

[디지털경제뉴스 차수상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기술 및 솔루션 저널 ‘메소드(Methods)’ 최신호를 발행했다.

이번 호는 ‘양자 엔지니어링의 미래’라는 주제로 양자 컴퓨팅과 이 기술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탐구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양자 역학을 활용하는 알고리즘 및 컴퓨터 하드웨어 등 특화된 기술을 이용하는 양자 컴퓨팅은 표준 컴퓨터나 슈퍼컴퓨터도 풀 수 없는 복잡한 문제를 매우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무료 구독이 가능한 이번 메소드 최신호에서는 양자 기술을 둘러싼 일련의 찬반론에 대한 관점과 다양한 산업 및 애플리케이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살펴본다.

메소드 최신호 ‘양자 엔지니어링의 미래’에는 양자 컴퓨팅 분야의 개발자들이 직면하고 있는 수많은 윤리적 딜레마를 비롯해 양자 기술의 발전과 엔지니어링 과제 등을 논의하는 여러 기사들이 수록돼 있다. 또한 이번 호에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엄선된 암페놀(Amphenol)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인포그래픽도 포함돼 있다.

케빈 헤스(Kevin Hess)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세계에서 가장 획기적인 발전 중 하나로 꼽히는 양자 컴퓨팅이 점차 안정적인 궤도에 오르고 있다. 양자 컴퓨팅이 구축되면, 기술의 미래는 새롭게 재정의될 것”이라며, “메소드 최신호는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새로운 정보와 깊이 있는 통찰력을 통해 양자 컴퓨팅이 가져올 변화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