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비즈플레이에 30억원 전략적 투자
야놀자, 비즈플레이에 30억원 전략적 투자
  • 정현석 기자
  • 승인 2024.04.15 0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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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외 출장 서비스 상품 개선 및 마케팅 협력 등 추진
야놀자가 비즈플레이에 30억원을 전략적으로 투자한다.
야놀자가 비즈플레이에 30억원을 전략적으로 투자한다.

[디지털경제뉴스 정현석 기자] 야놀자가 비즈플레이에 30억원을 전략적으로 투자한다. 비즈플레이는 야놀자와 이같은 내용의 전략적 상호협력을 맺었다고 밝혔다.

앞으로 양사는 비즈플레이의 출장 서비스와 야놀자의 인프라 및 콘텐츠를 기반으로 좀더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국내외 출장 서비스를 기업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비즈플레이는 기업 출장 및 비용 관련 솔루션의 개발과 사용자를 확보하고, 야놀자는 비즈플레이 출장 서비스에 대한 여행 관련 콘텐츠 공급 및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비즈플레이는 지난 3월 29일 JB금융그룹과 전략적 투자 계약을 체결, 출장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여기에다 야놀자의 비즈플레이에 대한 투자 및 협력이 더해지면서 출장 서비스 초격차 전략이 더욱 힘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국내 1위 여행 앱 야놀자의 투자 및 협력을 통해 비즈플레이 출장 서비스가 고객 만족에 한 걸음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투자 및 계약이 양사의 성장과 발전에 긍정적 기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국내 기업 출장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는 비즈플레이와 투자 및 협력을 통해 기업 출장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기대한다”며 “앞으로 비즈플레이와 적극 협력해 출장 서비스 관련 다양한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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