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인프라 및 보안 솔루션 통합 제공, 컨설팅부터 기술지원까지 원스톱 서비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쿠도커뮤니케이션이 AWS의 CPPO(AWS Channel Partner Private Offer) 자격을 취득, 클라우드 인프라 및 보안 솔루션의 통합 제공에 나선다.
AWS CPPO는 AWS의 채널 파트너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가격을 제공, 고객에게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컨설팅에서 기술지원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고객들의 클라우드 인프라 및 보안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한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AWS ProServe팀과 함께하는 기술지원 CPPO 모델의 메인 T1파트너사이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이 CPPO를 통해 제공하는 솔루션은 △방화벽: 포티넷, 시큐아이 △웹 방화벽: F5 △DB보안: PNP시큐어 △백신: 트렌드마이크로 △인증: 하시코프 등이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정보보안, 물리보안, 융합보안관제 플랫폼을 제공하는 보안 전문기업이다. 카스퍼스키, 시큐아이, 포어스카우트, 아스트론 시큐리티의 국내 공인 총판 및 AWS 클라우드 보안 컨설팅으로 엔드포인트 보안, 네트워크 보안, IoT보안, 클라우드 보안까지 토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